오늘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카리스마 배우 진서연님께서 독일에 살 때 자주 만들어 먹었다고 소개된 진서연표 건강 초콜릿은 No 설탕 = No 스트레스 건강한 초콜릿의 대명사로 간식 러버들을 위한 최고의 레시피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.
대한민국 탑 카리스마 배우 진서연 님은 자기관리의 여왕으로 몸매 역시 국보급을 자랑하고 계시는데요..
[사진출처: 영화 독전 일부 캡쳐]
배우들의 알짜 요리 지식을 대방출 해주는 편스토랑이라는 KBS 프로그램에서 다이어트의 주적이라고도 불리는 최악의 간식인 초콜릿을 그 누구보다 건강하게 먹는 법을 알려줘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.
뭐.. Hola 초이칸 역시 미리 알고 있었다고 한다면 오늘도 거짓을 남발하게 되니 조심히 알고리즘에 떠서 알게되었다고 고백하며, 이건 정말 보자마자 혁신이라고 느낄 정도의 건강식이기에 공유하게 되었으니 레시피 꼭 저장 또는 초이칸 바로가기 해두시고 잊지 말고 꼭 해 드시기를 권장 드립니다.
NO 설탕, 버터, 우유 = 초콜릿의 상식을 파괴한 진서연표 건강 초콜릿
정말 기존의 상식을 완전히 뛰어 넘은 최고의 건강식으로 뭐이리 간단하지라는 생각과 이거… 초콜릿 회사 문 닫는거 아니야? 라는 쓸데없는 걱정까지 하게 만드는 레시피로 초콜릿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입니다.
초콜릿 레시피
재료
- 바나나 3개
- 무가당 코코아 파우더 3T
- 알룰로스 3T
- 견과류
끝
만드는 방법
- 적당한 크기의 볼에 바나나 3개를 껍질을 까서 넣고 부드럽게 으깨 줍니다.
- 으깬 바나나 위에 쿠가당 코코아 파우더를 3T 넣습니다.
- 알룰로스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넣어도 되고 안넣어도 되지만 적당한 당도를 위해 3T 정도 넣는 걸 추천드립니다.(바나나가 살벌하게 달다?! 그러면 빼도 인정입니다!)
- 견과류는 취향에 맞춰 믹스넛부터 원하는 종류를 선택해서 듬뿍(이것 역시 취향에 맞게) 넣어줍니다.
- 부드럽게 으깨고 섞인 재료는 용기에 담에 평평하게 펴준 후 냉동실에 넣고 4~5시간 정도 얼려주면 완성입니다.
(단, 바나나가 부드르워 잘 안얼 수 있으니 이럴 땐 조금 더 시간을 두고 얼려 주면 기존 우리가 알던 단단한 식감의 초콜릿을 먹을 수 있습니다.
*간단한 요리 팁을 드리자면, 모든 재료 으깨서 믹싱 후 용기에 담기 전에 그 밑에 종이 호일을 깔아두면 나중에 꽝꽝 얼어도 쉽게 꺼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정말 얼리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릴 뿐 그 외에 재료만 준비되어 있다면 15분이면 충분히 온 가족이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하고 달달한 레시피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.